1.jpg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캐나다 밴쿠버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글로벌 관광도시 부산, 그 중심에는 광안대교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BUSAN’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등장하는 광안대교는 수많은 영화나 CF의 배경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광안리에서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는 전국 남녀노소의 설렘을 자극하는 연례행사가 되고 있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광안대교를 품은 수영구 일대는 ‘누구나 꿈꾸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부산 최고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안대교의 환상적인 브리지뷰를 소유할 수 있는 고급 세컨드하우스 ‘위어뮤즈 디 광안’ 이야기입니다. 퇴근 후 파티룸을 찾는 분이나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을 찾는 분들은 물론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위어뮤즈 디 광안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 776-18번지에 위치하는 오피스텔입니다. 지하 3층~지상 23층, 1개동, 총 273실 규모입니다. 전용면적은 29㎡와 46㎡로 구성돼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지상 3층부터 배치되고 저층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섭니다. 

 

단지명은 ‘우리’를 가리키는 We와 ‘즐겁게 하다’는 의미의 Amuse를 결합했는데요. ‘우리 모두가 즐거워지는 공간’이라는 단지명이 지향하는 바가 설계가 곳곳에 묻어 있습니다.

 

위어뮤즈 디 광안은 총 8개 타입으로 구성됩니다. 전용 46㎡는 1개 타입이 마련됐습니다. 주력 평형인 전용 29㎡는 7개 타입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총 42실이 마련된 전용 46㎡는 A타입, 1개가 나옵니다. 2개의 독립적인 침실과 거실, 욕실로 구성돼 있고요. 거실은 TV와 테이블, 쇼파를 놓아도 될만큼 널찍한 사이즈입니다. 주방은 ‘ㄷ’자형 구조로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침실1은 2면창설계로 채광은 물론 광안대교 뷰가 가능한 입지적 강점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는 대형 드레스룸이 딸린 점도 강점입니다. 세면대는 욕실 앞 전실에 마련했는데, 호텔에서 주로 볼 수 있는 배치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B타입부터 E타입은 모두 전용 29㎡입니다. 이 중에서도 B타입은 세대 수가 가장많은 126실입니다. 주력 평형인 만큼 이상적인 분리형 원룸형 구조인데요. 세로가 긴 직사각형 형태로 현관에 들어서면 양 옆으로 각각 주방과 욕실이 배치돼 있고요. 복도를 지나면 대형 침실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A타입과 마찬가지로 욕실 앞 전실에 세면대가 마련돼 있습니다. 침실에는 대형 드레스룸을 설계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확보했습니다. 

 

C·D타입은 B타입과 대동소이하니까, 생략하도록 하고 마지막 E타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E타입은 총 20실로, 거실과 침실을 따로 분리해 놓은 구조입니다. 원룸 형태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관에서부터 주방, 거실, 침실로 동선이 이어지기 때문에 침실을 좀더 아늑하고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침실 안에 드레스룸도 제공되니까 수납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설계도 알차지만 ‘위어뮤즈 디 광안’이 세컨드하우스의 진수로 불리는 이유는 따로 있죠. 바로 완벽한 옵션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그것도 무상입니다.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인덕션, 오븐레인지까지 마련돼 진짜 몸만 들어오시면 됩니다. 

 

하이엔드 오피스텔에서 엿볼 수 있는 첨단 시스템도 도입됩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조명과 난방을 모두 제어할 수 있고요. 비접촉식 엘리베이터도 설치됩니다.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모션으로 층수를 인식할 수 있어 감염을 최소화할 수 있죠. 지문인식 도어록, 안심방범시스템, 스마트 무인택배함도 제공됩니다.